본문 바로가기
전체

영화 <라라랜드> 줄거리 및 해외반응

by 공스토리 2023. 4. 4.

등장인물(출연진 본명)

1.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 - 재즈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남자 주인공 세바스찬. 자신만의 재즈클럽을 열기 위해 노력합니다. 세바스찬은 로라와 짧은 로맨스를 나누며, 서로의 꿈을 이해하고 지지해주는 관계를 가지게 됩니다. 그러나 세바스찬이 자신의 꿈을 추구하는 데 치중하다 보니, 로라와의 관계와 친구와의 인간관계가 약화되게 됩니다.

 

2. 미아(엠마 스톤) - 미아는 할리우드에 꿈을 가지고 온 여성으로, 여러 가지 직장에서 일하면서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오디션을 뛰어넘기도 합니다. 미아는 세바스찬과 우연한 계기로 만나게 되며, 둘은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하는 로맨틱한 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자신의 꿈을 위해 희생해야 할 결정을 내리게 되며, 이는 그들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3. 키이스(존 레전드) – 그는 재즈 밴드의 리더입니다. 키이스는 세바스찬을 자신의 밴드에 초대하지만 음악 스타일이 충돌하여 충돌이 발생합니다. 키이스는 예술적 무결성보다 상업적 성공을 우선시하는 음악가로 등장합니다. 키이스는 재즈 음악에서 성공을 거둔 캐릭터로, 세바스찬이 추구하는 전통적인 재즈 음악과는 달리 현대적인 재즈 음악을 연주합니다.

 

4. 로라(로즈마리 드윗) - 세바스찬이 일하게 된 재즈바에서 일하는 여성입니다. 로라는 세바스찬에게 개인적인 관계와 꿈을 균형있게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상기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녀의 성격은 또한 사랑, 희생, 자신의 열정을 따르는 주제를 탐구하는 데 기여합니다.

 

5. (J.K 시몬스) - 빌은 라라랜드의 캐릭터 중 하나로, 재즈 클럽의 사장입니다. 하지만 이후 빌은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클럽을 팔게 됩니다.

 

6. 케이틀린(소노야 미즈노) – 케이틀린은 미아의 룸메이트입니다. 케이틀린은 미아와 함께 라라랜드에서 살면서 여러 일자리를 하며 꿈을 향해 노력합니다. 그녀는 미아에게 긍정적인 조언과 지지를 제공하면서 친구로서 함께 성장합니다.

 

 

 

 

줄거리

라라랜드는 2016년 개봉한 뮤지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영화로, 다미안 샤젤(Damien Chazelle) 감독이 제작한 작품입니다. 영화는 미아라는 꿈나무 여배우와, 세바스찬이라는 재즈 피아니스트가 로스앤젤레스에서 만나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미아와 세바스찬은 서로 다른 꿈을 가지고 있지만, 예술에 대한 열정을 공유합니다. 미아는 유명 배우가 되고자 하며, 세바스찬은 자신만의 재즈 클럽을 꿈꾸고 있습니다. 미아는 여러 차례 오디션을 보며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지만, 불합격하고 좌절감에 빠집니다. 그러던 중 미아와 세바스찬은 우연한 기회로 서로를 만나게 되고, 서로의 꿈과 열정을 나누게 됩니다. 둘은 서로를 위해 노력하며, 성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둘의 꿈과 열정은 그들의 관계를 점점 긴장하게 만듭니다. 세바스찬은 미아의 역할 때문에 그녀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되고, 두 사람은 서로 바쁜 일상으로 인해 서로의 시간을 찾기 어려워지고, 결국 이별하게 됩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과거를 떠올리며 서로의 꿈과 추억을 회상하며 다시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서로를 다시 찾아가며 서로를 위한 선택을 하게 됩니다. 영화는 미아와 세바스찬의 로맨틱한 사랑 이야기와 함께, 그들이 추구하는 꿈과 열정을 그리며, 재즈와 뮤지컬의 아름다운 음악과 춤으로 가득합니다.

 

 

해외반응

1) 뮤지컬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라라랜드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

2) 그것은 정말 아름다운 영화였습니다. 사연이 아름답습니다. 색깔이 아름답습니다. 음악이 아름답습니다.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모든 장면아름답습니다. 저는 뮤지컬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제가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20번 봤습니다.

3) 미아 말이 맞았어요. 저는 다른 사람들이 열정적으로 하는 것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영화입니다.

4) 라라랜드는 개봉할 때부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목록에 쉽게 올랐습니다. 저는 영화 촬영, 놀라운 결말, 그리고 캐릭터들을 좋아합니다. 비디오의 경우, 이 고전은 잊어서는 안 됩니다.

5) 저는 항상 영화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주지 않고 결국 함께하지 못했기 때문에 가슴에 구멍이 나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사랑합니다. 그 느낌이 이 영화를 성공적으로 만든 부분입니다.

6) 이 영화는 내가 숨막히는 영화라고 생각하고 나를 말문이 막히게 한 첫 번째 영화입니다. 나는 이 영화의 모든 것을 영원히 사랑하고 있습니다. 영화 촬영, 대본, 연기, 의상, 음악. 이 영화의 모든 것은 의도적이고 잘 생각되었습니다. 저는 이 영화를 사랑합니다.

7) 이 영화를 보러 간 이유는 전 남자친구가 저를 끌고 왔기 때문입니다. 저는 뮤지컬을 싫어하기 때문에 두려웠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가 되었고, 나는 영화관에서 그렇게 울어본 적이 없습니다.

8) 저는 이 영화를 눈물 없이 볼 수 없습니다.

9) 잠시 동안 당신에게서 이 비디오를 보고 있었는데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인셉션과 위플래쉬처럼 라라랜드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감독에게 경의를 표합니다.